2023년 11월 7일 화요일

쇼독스 : 언더커버 캅스 (Show Dogs, 2018), 개들의 표정과 행동 등은 CG를 섞어 자연스러움을 더했지만......

쇼독스 : 언더커버 캅스 (Show Dogs, 2018)

제작 : 영국, 미국 / 수입, 배급 : ㈜온피크 / 배급 : ㈜다날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 91분

감독 : 라자 고스넬 / 각본 : 맥스 보트킨, 마크 하이만

출연 : 윌 아넷(프랭크 역), 루다크리스(맥스 목소리 역), 나타샤 리온(매티 역), 조딘 스팍스(데이지 목소리 역), 가브리엘 이글레시아스(스프링클스 목소리 역), 샤킬 오닐(카르마 목소리 역), 오마르 차파로(세뇨르 가브리엘 역), 스탠리 투치(필리페 목소리 역), 알란 커밍(단테 목소리 역), 루 폴(페르세포네 목소리 역)

Show Dogs

▲ 쇼독스 (2018) 영화 포스터


<쇼독스: 언더커버 캅스 (2018) 영화 줄거리>


LAPD 경찰견 맥스는 뉴욕 브루클린의 레드훅 터미널에서 잠복근무 중 아기 팬더(링리)를 밀수하는 사람들을 발견한다.

그리고 총을 든 인물을 범인으로 생각해 공격하는데, 총을 든 인물은 위장 잠입한 FBI 요원 프랭크였다. 

맥스 때문에 아기 팬더가 든 케이지를 실은 밀수꾼의 차를 놓치고, 밀수를 도와주던 사람만 용의자로 체포한다.


용의자를 심문한 끝에 '밀수꾼들이 라스베가스 시저스에서 열리는 도그쇼(카니니 인비테이셔널)에서 팬더 거래를 시도할 것'이란 사실을 알게 된 프랭크와 맥스.

이들은 도그쇼 참가자로 위장해 잠입수사를 하게 되는데......


<쇼독스: 언더커버 캅스 (2018)>는 많은 개가 나오는 영화로, 주인공 맥스를 비롯해 여러 동물들의 표정과 행동 등은 CG를 섞어 자연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이야기 흐름에 맞게 개들의 행동이나 표정 등을 촬영한 노고에는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들이 조화롭지 못하고, 이야기 흐름도 엉성해 지루하고 답답했습니다.


평점 : 6점 (개들의 행동이나 표정 등을 촬영하고 편집한 노고는 인정하지만 영화는 지루하고 답답하기만 하다.)


☞ 2021년 6월 27일 작성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반전적인 요소를 잘 살려 제대로 연출되었다면 어느 정도는 볼만했을 이야기. (스포일러 일부 포함)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제작 : 미국, 스리랑카 러닝타임 : 86분 각본, 감독 : 찬드란 루트냄 원작 : 니라이 판데이 (ORIGINAL STORY NEERAJ PANDEY) BASED ON ORIGINAL FIL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