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7일 월요일

바람 바람 바람 (What a Man Wants, 2018) 초반 코미디 설정은 금방 사라졌지만,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등 배우들은 영화의 흐름을 잘 이어간다.

바람 바람 바람 (What a Man Wants, 2018)

제작 : 한국

러닝타임 : 100분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 이병헌 / 각색 : 이병헌 / 각본 : 장규성, 배세영 / 음악 : 김태성(MONOPOLE) / 무술 : 최태환(Chis's Team) / 조감독 : 김혜영

원작 : Based on the original movie <Men in Hope> written and directed by Jiri Vejdelek

출연 : 이성민(석근 역), 신하균(봉수 역), 송지효(미영 역), 이엘(제니 역), 장영남(담덕 역), 고준(효봉 역), 양현민(범수 역), 이지원(봉수 아기 역)

What a Man Wants

▲ 바람 바람 바람 (2018) 영화 포스터


<바람 바람 바람 (2018)>은 체코 영화 <희망에 빠진 남자들 (Men in Hope, Muzi v nadeji, 2011)>을 리메이크한 영화입니다.


영화는 20년 동안 바람을 피우고 있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 분)과 거짓말을 못해 바람을 피울 생각조차 하지 않는 석근의 매제 봉수(신하균 분)를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시작합니다.


초반 코미디적인 설정을 만들며 이야기를 이끌어 가던 영화는 뒤로 가면서 코믹한 설정이 거의 사라집니다.

하지만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이라는 배우들이 각각의 캐릭터를 어느 정도 살려주고 있어 가볍게 보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평점 : 7점 (초반 코미디 설정은 금방 사라졌지만,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등 배우들은 영화의 흐름을 잘 이어간다.)


제공/배급 : NEW

공동제공 : 신영증권(주) 문화콘텐츠펀드, KDB캐피탈, (주)대교인베스트먼트, (주)이수창업투자,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주), (주)인터파크, 쏠레어파트너스(유), (주)티지씨케이파트너스, 한국투자파트너스(주), 유니온투자파트너스(주), IBK 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캐피탈

투자지원 : 문화체육관광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벤처투자(주)

제작 : (주)하이브미디어코프 / 공동제작 : (주)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용된 음악>

REBECCA - 작사 : Sylvester Levay / 작곡 : Michael Kunze / 노래 : 서형주, 박상우

LOVE LETTERS - 저작자 : Edwar Heyman, Victor Young / 아티스트 : Julie London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 작사, 작곡 : 신중현 / 편곡 : 안신애 / 아티스트 : 바버렛츠X킹스턴 루디스카

Rubber Shoe - 작곡, 편곡 : 안신애


<캐스팅 지원 中>

테니스 지도 : 양경옥 / 수타 지도 : 장학렬 / 당구 지도 : 이성용 (세종당구아카데미)


<무술>

무술지도 : 이태호 / 석근대역 : 김태강 / 효봉대역 : 한용환


장소협조 (촬영 장소) : 제주 구좌읍 상도리 마을, 까사봉봉, 서귀포올레 시장, 우리해산물, 성산 커피로드 아이야(AIYA), 메이즈랜드, 서귀포 테니스장, 금오름, 중문 아리아 호텔, 바다풍경 횟집, 서울무용센터, 가람나무펜션, 송파마리아 플러스병원, 그랜드애플, 대구 이월드, 한약재 품질인증센터, 보생당약업사, 대구 약전골목, 배꼽 노래방식 주점, 래플랑시, 경주 현대호텔, A-Bridge 스튜디오, 제이빌리어드 당구장, 네오위즈 판교타워, 성남시 판교생태학습원, 마사회 의정부지사 렛츠런 쿠킹 스튜디오


☞ 2018년 6월 24일 작성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반전적인 요소를 잘 살려 제대로 연출되었다면 어느 정도는 볼만했을 이야기. (스포일러 일부 포함)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제작 : 미국, 스리랑카 러닝타임 : 86분 각본, 감독 : 찬드란 루트냄 원작 : 니라이 판데이 (ORIGINAL STORY NEERAJ PANDEY) BASED ON ORIGINAL FIL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