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7일 월요일

크리터스 (Critters, 1986), 외계 행성에서 온 먹성좋은 괴물들

크리터스 (Critters, 1986)

제작 : 미국

러닝타임 : 82분

감독 : 스테판 헤렉

출연 : 빌리 그린 부시(제이 브라운 역), 디 월레스(헬렌 역), 스코트 그라임즈(브래드 브라운 역), 나딘 반 데르 벨데(에이프릴 브라운 역), 돈 키스 오퍼(찰리 역), 이단 필립스, 테렌스 만, 빌리 제인 

Critters

▲ 크리터스 (Critters, 1986) 영화 포스터


외계 행성에서 말살시키려고 한 8마리의 크리터스(크라이트)들이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탈출한다.

이 사실을 안 외계인은 크리터스를 없앨 바운티 헌터를 지구로 보낸다.


외계 행성에서 탈출한 크리터스들은 미국 캔사스의 한 농장에 도착하고,

농장에 사는 가족들은 크리터스들과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크리터스 (Critters, 1986)>는 고슴도치 같이 생긴 무서운(?) 외계 생명체가 등장하는데, 조 단테 감독이 연출한 영화 <그렘린 (Gremlins, 1984)> 같은 장난스러운 장면들도 보입니다.


영화가 시작할 때 외계인이 말하는 내용을 보면 크리터스는 엄청난 식성을 가진 무시무시한 우주 괴물인데, 인간의 무기에 너무 쉽고 허무하게 죽으니 공포를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많습니다.


크리터스를 추적하는 바운티 헌터들이 인간의 얼굴 모습으로 변신한 후 보여주는 코믹한 상황들은 어느 정도 재미를 선사합니다.


영화의 마지막에는 크리터스가 낳은 세 개의 알을 보여줌으로써 후속편이 제작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평점 : 7점 (지금 영화를 보면 지루하지만 이 영화가 제작된 당시에는 가볍게 볼만한 작품이었을 것이다.)


☞ 2017년 7월 7일 작성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반전적인 요소를 잘 살려 제대로 연출되었다면 어느 정도는 볼만했을 이야기. (스포일러 일부 포함)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제작 : 미국, 스리랑카 러닝타임 : 86분 각본, 감독 : 찬드란 루트냄 원작 : 니라이 판데이 (ORIGINAL STORY NEERAJ PANDEY) BASED ON ORIGINAL FIL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