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일 수요일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 매력적인 원더우먼 갤 가돗. 전체적인 이야기 흐름은 지루하다.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

제작 : 미국 / 수입, 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러닝타임 : 141분

감독 : 패티 젠킨스 

각본 : 제이슨 퍼치스(Jason Fuchs) ,윌리엄 몰턴 마스턴(William Moulton Marston)

출연 : 갤 가돗(원더우먼 역), 로빈 라이트(안티오페 역), 크리스 파인(스티브 트레버 역), 데이빗 듈리스(패트릭 역), 코니 닐슨(히폴리타 역), 엘레나 아나야(마루/포이즌 박사 역), 대니 휴스톤(에리히 루덴도르프 역), 이완 브렘너(찰리 역), 루시 데이비스(에타 캔디 역)

Wonder Woman

▲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 영화 포스터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 영화 줄거리>


여자들만 사는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갤 가돗 분).

다이애나는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크리스 파인 분)를 구해준다.

그런데 트레버 대위를 추적해 온 군인들이 섬에 상륙하면서 데미스키라 왕국 전사들과 전투가 발생한다.

전투 과정에서 부족 최고의 전사 안티오페는 다이애나를 구하기 위해 총알을 맞고 죽는다.


트레버 대위에게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섬 바깥에서 전쟁으로 많이 이들이 죽고 있다'는 사실을 들은 다이애나.

다이애나는 이 모든 것이 전쟁의 신 아레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다이애나는 아레스를 없애기 위해 왕국에 소중하게 보관되어 있던 이지스의 방패와 신을 죽일 수 있는 칼(God Killer), 진실의 올가미 등을 가지고, 트레버 대위와 함께 1차 세계 대전의 지옥 같은 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들게 되는데......


원더우먼에 관련된 만화나 드라마 등을 거의 보지 않았지만 영화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의 주연을 맡은 갤 가돗은 원더우먼 다이애나 프린스에 아주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에 사는 여전사들이 섬에 상륙한 군인들과 전투를 하는 장면이나 주인공  다이애나 프린스가 선보이는 액션 장면들은 대단히 멋집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이야기 흐름은 조금 지루합니다.


원더우먼이 자신이 제우스의 딸(반신반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진실의 신과 싸우는 이야기 속의 장면.

이 장면은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이었던 유연한 신체를 사용한 멋진 전투 액션을 보여주지 않기에 흥미가 많이 떨어집니다.


평점 : 7점 (매력적인 원더우먼 갤 가돗. 전체적인 이야기 흐름은 지루하다.)


☞ 2017년 10월 11일 작성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반전적인 요소를 잘 살려 제대로 연출되었다면 어느 정도는 볼만했을 이야기. (스포일러 일부 포함)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제작 : 미국, 스리랑카 러닝타임 : 86분 각본, 감독 : 찬드란 루트냄 원작 : 니라이 판데이 (ORIGINAL STORY NEERAJ PANDEY) BASED ON ORIGINAL FIL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