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6일 금요일

닥터 스트레인지 (Doctor Strange, 2016), 이렇게 흥미롭고 환상적인 슈퍼 히어로의 탄생 이야기는 아직까지 보지 못했다.

닥터 스트레인지 (Doctor Strange, 2016)

제작 : 미국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스콧 데릭슨 / 원작 : 스티브 딧코

출연 : 베네딕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 역), 레이첼 맥아담스(크리스틴 역), 틸다 스윈튼(에이션트 원 역), 매즈 미켈슨(케실리우스 역), 치에텔 에지오포(모르도 역), 베네딕트 웡(웡 역), 마이클 스털바그(니코데머스 웨스트 박사 역)

Doctor Strange

▲ 닥터 스트레인지 (2016) 영화 포스터


<닥터 스트레인지 (2016) 영화 줄거리>


자동차 사고로 손을 제대로 쓸 수 없게 된 천재 신경외과 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분).

그는 모든 의학적 방법을 동원해 치료를 해보지만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그러던 중 의학적으로 치료가 불가능해 누워서 지낼 수 밖에 없었던 팽본이라는 사람이 지금은 자유롭게 걸어다닌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팽본을 찾아가 어떻게 나을 수 있었는지 묻는다.


팽본의 말을 듣고 네팔 카트만두에 있는 카마르-타지를 찾아가는 닥터 스트레인지.

그는 그곳에서 에인션트 원(틸다 스윈튼 분)을 만나 가르침을 받으며 세상을 구할 강력한 마법을 가진 슈퍼 히어로가 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는 기존의 마블 히어로들과는 다르게 마법을 사용하는 슈퍼 히어로입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016)>는 과학적인 사고로 물질 세계만을 전부라 믿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에이션트 원을 만나 정신 세계를 체험하고 마법을 배우고 익히면서, 

악의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지킬 슈퍼 히어로로 탄생하는 과정을 뛰어난 CG 영상을 결합해 흥미롭고 재미있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영화가 끝난 뒤 자막에는 "Doctor Strange will return"이라는 내용이 나오고, 다음에 닥터 스트레인지가 어떤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팝콘 영상도 있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이 작품보다는 흥미롭지 못할 가능성이 높지만,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한다면 보통 이상의 재미는 줄 수 있는 것입니다.


평점 : 10점 (이렇게 흥미롭고 환상적인 슈퍼 히어로의 탄생 이야기는 아직까지 보지 못했다.)


☞ 2018년 2월 3일 작성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반전적인 요소를 잘 살려 제대로 연출되었다면 어느 정도는 볼만했을 이야기. (스포일러 일부 포함)

라이브 테러 (A Common Man, 2015)  제작 : 미국, 스리랑카 러닝타임 : 86분 각본, 감독 : 찬드란 루트냄 원작 : 니라이 판데이 (ORIGINAL STORY NEERAJ PANDEY) BASED ON ORIGINAL FILM ...